영화,드라마

2022년 11월 개봉, 블랙팬서 와칸다 포에버를 보기전에 꼭 알아야 하는 사실 3가지!

glennnnn 2022. 9. 18. 20:40
반응형

개봉일이 연기되어 늦어졌지만, 2022년 11월에 곧 개봉하게 될, 블랙팬서:와칸다 포에버를 보기전! 
미리 알고 있으면 더 재밌는 사실 3가지!,



1) 2022년에 나온 마블 스튜디오 영화들은 모두 어벤져스: 엔드게임 최종전에 아군으로 참전한 3개의 커다란 세력들을 다루는데, 이 영화는 그 중 와칸다를 다룬다.

2) 블랙 팬서의 배우 채드윅 보즈먼이 2020년에 병사하면서 트찰라를 더 이상 볼 수 없게 됐고, 차기 블랙 팬서가 등장한다.
3) 네이머와 차기 아이언맨으로 알려진 아이언하트가 처음으로 등장하는 영화이다.

 


1) 2022년에 나온 마블 스튜디오 영화들은 모두 어벤져스: 엔드게임 최종전에 아군으로 참전한 3개의 커다란 세력들을 다루는데, 이 영화는 그 중 와칸다를 다룬다.

 

타노스가 온 우주 생명체들을 반만 남기고 없앤 후, 블립이란 시간을 겪고 나서 다시금 과거의 타노스를 만나 세상을 구하는 이야기, 어벤져스 엔드게임 마지막 부분에서는 다음과 같은 대 전투 씬이 등장한다.

 

웡 뿐만 아니라, 닥터스트레인지 군단이 홀을 만들어 각지에 있는 팀들을 소환을 하는데, 이때 크게 세 가지 종족이 도와주러 참전한다.

아스가르드, 와칸다, 마법사(닥터스트레인지)

 

여기서 블랙펜서:와칸다 포에버는 와칸다 제국의 일대기와 그 뒷 이야기를 다루는 영화라 볼 수 있다.

 


2) 블랙 팬서의 배우 채드윅 보즈먼이 2020년에 병사하면서 트찰라를 더 이상 볼 수 없게 됐고, 차기 블랙 팬서가 등장한다.

 

블랙 펜서 전 시리즈의 주인공이였던 채드윅 보즈먼이 2020년에 병사하면서, 안타깝게도 더이상 만날 순 없지만, 영화에서는 채드윅 보즈먼을 계속 기릴 예정이다. 또한 줄거리상에서도 실제로 블랙펜서 왕의 세대교체가 이루어지는데, 그 다음 차기 블랙 펜서로서는 채드윅 보즈먼의 여동생으로 나오던 슈리가 차기 블랜펜서로 지목되어 왕위를 계승하는 이야기가 나올 전망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슈리가 왕위를 계승하게 될지 여러 의견이 분분한데, 왕위를 계승할때 항상 이전 왕들을 만나게 되는 의식 "보라색 식물"의 물을 마시면서 '누군가'를 만나게 될것으로 보여진다.

 

이 또한 여러 의견들이 분분한데, 채드윅 보즈먼이 출연하기 어려우니, 킬몽거가 재등장 하지 않을까 하는 의견도 있다.

 

킬몽거는 지난 블랙팬서 시리즈의 왕위를 노리는 빌런으로 나와, 결국 채드윅에게 죽음을 당했지만, 왕좌의 피를 가지고 있는 인물이라, 보라색 식물을 마시면서 만나게될 조상들로 재등장 할 수 있다는 의견이다.

 

어떻게 슈리가 왕좌에 오를지 기대가 된다.

 


3) 네이머와 차기 아이언맨으로 알려진 아이언하트가 처음으로 등장하는 영화이다.

 

네이머는 생소한 이름이이라, 한 번 살펴볼 필요가 있다.

 

 

네이머는 인간과 아틀란티스의 여왕의 아들이며, 돌연변이다.

이 후 그는 재규어 머리 장식을 하고 날아 다닐 수 있는 신의 힘을 얻는 인물로 나와있다.

만화속 내용으로는 리리 윌리엄스라는 인물과 닥터 그레이엄 박사가 함께 탐사팀을 꾸려, 비브랴늄을 찾으러 다니다 아틀란티스 제국에 발을 딛게 되고, 아틀란티스 영왕의 아들인 네이머가 이를 저지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마블 만화 오리지널 스토리에 따르면 네이머는 리리가 이끌고 있는 탐사팀을 저지하기 위해서, 와칸다 제국에 도움을 요청하지만, 거절하게 되고 조금씩 사이의 균열이 생겨 일이 점점 커질 것으로 보여진다. 물론 이런 내용은 실제 마블 영화 세계관에서 어떻게 달라질 지는 직접 봐야 확인이 가능하겠다.

 

리리 윌리엄스가 어떻게 아이언맨 슈트를 가지게 됐고, 아이언 하트로 활동을 하게되었는지! 나무위키와 마블 오리지널 카툰을 참고해보면...

" 리리 윌리엄스는 태어나기 전 아버지를 잃었고, 어머니와 새아버지, 언니와 함께 시카고에서 살고 있었다. 리리가 5살이었을 때 자주 이상한 행동을 하자 부모님은 리리가 지능 검사를 받게 했는데, 검사 결과 5살의 나이에 엄청난 천재 판정을 받았다. 그러나 리리는 지나치게 높은 지능 탓에 내성적인 아이가 되었고, 친구 역시 나탈리 워싱턴 한 명뿐이었다. 13살 때 리리는 가족과 나탈리와 함께 공원으로 바비큐 파티를 하러 갔는데, 근처에 있던 자동차가 갑자기 창문을 내리고 행인들을 향해 총을 난사했다. 리리의 새아버지가 필사적으로 리리를 감싸 리리는 무사했지만, 결국 같이 총을 맞은 나탈리와 새아버지는 사망했다. 2년 후인 15살 때 리리는 장학금을 받고 MIT에 입학했다. 리리는 10살 때부터 발명품들을 보면서 언젠가 사람들을 돕는 슈퍼히어로가 되어야겠다고 다짐한 상태

 

여서 MIT 입학 후 자신만의 슈트를 만들 계획을 세웠다. 아이언맨 아머 마크 41을 기반으로, MIT에서 훔쳐낸 부품을 이용해 프로토타입 슈트를 만들어냈는데 이때 MIT가 수상함을 감지하고 리리를 찾아왔고, 리리는 슈트를 입고 비행 능력으로 탈출했다.

비행 능력도 실험할 겸 날아다니던 중, 트럭을 타고 뉴멕시코 주의 교도소에서 탈출하던 한 쌍의 수감자들을 보게 되었고 아머를 이용해 트럭을 멈춰세웠는데 그 과정에서 아머도 박살났다. 경찰들에게 잠깐 수감자들과 같은 편 아니냐는 오해를 사기도 했으나, 오해는 곧 풀렸고 이는 리리에게 처음으로 영웅다운 일을 한 것이었다. 시카고로 돌아온 리리는 새로운 슈트 작업에 착수했고, 뭘 만드는지 모르는 어머니는 리리에게 멀쩡하게 장학금 받으면서 MIT 잘 다니다가 왜 갑자기 부품 훔치고 학교도 관뒀냐며 질문했으나 리리는 MIT가 자신에게 잘 맞지 않았을 뿐이었다고 대답했다. 마침 리리에 대해 알게 된 원조 아이언맨 토니 스타크가 시카고로 모녀를 찾아왔고, 리리는 그제서야 슈트를 공개했다. 어머니는 히어로 활동에 대해 반대했지만, 토니는 소용없을 거라고 말한 후 리리와 대화를 나눴다. 새로운 아머를 얻은 리리는 시빌 워 2에 아이언맨의 편으로 참전해 아이언맨을 지원했다. 토니 스타크가 캐럴 댄버스와 싸운 끝에 코마 상태에 빠지자 리리는 그의 뜻을 이어가기로 결심했고, 훨씬 더 나은 아머를 만들고 토니 스타크의 정신이 남아있는 AI의 도움을 받아가며 아이언하트라는 이름으로 히어로 활동을 개시했다. "

 

 

 

 

새로운 등장인물들과, 커지는 세계관을 팝콘들고 지켜보면서, 흥미진진한 11월을 맞이해보자.

반응형